야구노하우

야구노하우

최고관리자 0 894 2023.02.11 19:30
사설사이트 에서 스포츠 토토를 하게 되면 야구노하우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이때 가장 집중해야할 부분들이 어떤 것이 있을까요? 저는 감히 이러한 야구노하우에서 추천드릴 수 있을 만한 부분들을 알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야구노하우에 대해서 알기 위해서는 이 야구라는 게임이 어떤 게임인지에 대해서 알아보아야 합니다. 야구같은 경우에는 축구와 혹은 농구처럼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스포츠는 아닙니다. 다만 이 스포츠들에 비해서 꽤나 박진감이 넘치는 역전승 같은 승부들을 많이 보여주어서 매니아층이 두껍게 형성이 되어져 있죠 하지만 이럴때 배팅을 할만한 야구노하우를 찾으려 인터넷을 뒤져 본다고 하더라도 제대로된 노하우를 찾는것이 너무나도 어렵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제가 준비한 야구노하우는 보다 경기를 체계적으로 분석하여 적중률 자체를 한껏 높힐 수 있는 방법들에 대해서 알려드려 보겠습니다.

첫번재는 투수 방어율을 필수적으로 체크해야합니다. 이 부분은 나중에 방어율 계산 방법과 함께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다음은 양팀의 최근 동향 그리고 선발자명단 쪽을 주목하여야 합니다. 그래야 경기시작 전에 사전조사가 가능하기 때문이죠. 마지막으로 배당률을 확인하면서 대략적인 결과를 유추하셔야 합니다. 이는 배당률을 통해서 경기의 대략적인 결과를 예상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사실 야구를 배팅할때 가장 문제가 되는 부분은 매니아 층이 두껍다 보니 용어적인 부분도 상당히 어렵고 진입할 수 있는 장벽도 무척 높은 편입니다. 그래서 매번 자신의 기대에 쉽게 미치지 못하는 결과들이 자꾸만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 보다 디테일 하게 앞서 언급드린 것들을 다시 한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알려드려 보고자 하는 것은 바로 양팀의 최근 동향 그리고 선발자들 명단에 주목을 하는 것입니다. 스포츠분석에 있어서 가장 기본적인 부분이죠. 양팀들이 어떤 동향으로 움직이고 있고 주전선수 들의 데이터를 확인하는 것 말입니다. 이것에 부가적으로 뒷바침을 하게 만들어 주는 것은 이후에 진행되어져야 할 일입니다. 그래서 특히 선발 명단쪽에서 주전선수들의 결장 혹은 불화 부상 소식들을 접하게 되었을대 아무리 강팀이라고 이야기를 하더라도 약팀쪽에 유리하게 되는 부분으로 작용이 될 경우에는 패배할 확률이 급격하게 높아지게 됩니다. 그리고 이후에 각 선수들의 능력이 무척 좋다고 이야기를 하더라도 최근들어서는 강팀쪽과 연속되어지는 경기를 치루게 되면서 승률자체가 저평가 되어지는 상황이 벌어지기도 합니다. 이와는 반대로 비교적으로 열세하게되어지는 팀임에도 불구하고 더욱이 열세하게 구성이 되어진 팀과 연속적으로 붙게 되면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버리는 팀들은 오히려 고평가 되어져 버린 상황이 있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에 따라 양팀쪽의 전적 그리고 여러가지 데이터들을 통해서 일정이 잡히게 되면 이후에 지속적으로 주시를 해야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또한 이 부분에서 자신들의 적중률쪽을 높히게 만드는 것에서는 변수들이 작요해서는 안됩니다.

다음으로 중요한 것은 배당률을 확인하면서 대략적으로 결과들을 유추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일단 경기들의 일정이 잡히게 되면 해외에 있는 배팅 사이트들에 속해있는 북메이커들이 분석을 한다고 분주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각 경기마다 주어지게 되는 배당률에 따라서 자사측에서의 손실 그리고 손익부분이 크게 변동성이 있어지게 되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매우 유능하다고 알려져 잇는 오즈메이커 라는 사람들이 많이들 있는데요. 이때 오즈메이커 쪽에서 남기게된 배당률을 참고하게 되면서 경기가 시작이 되어지면 이후에 결과들을 어느정도 유추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때 배당률을 활용하게 되어진 분석법들을 참고하면서 일반적인 승리가 아니라 핸디캡 그리고 언오버등의 배당률이 무척이나 다르게 구성되어진다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분석들은 대부분의 해외 사이트 에서 확인이 가능하기도 하면서 오즈포탈 이라는 사이트에서도 확인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곳에서는 해외 국내 막론하고 다양한 스포츠 관련 경기들이 업데이트 되어지고 있으니 참고해 보시면 도움이 많이 되실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투수 방어율이라는 것을 계산하고 체크해야합니다. 야구라는 게임에서는 승패를 정하는 것이 거의 투수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때 득점을 하게 되는 것도 중요하기는 하지만 야구같은 스포츠 에서는 감점을 막아주는것도 상당히 중요합니다. 이때 투수들이 얼마나 방어를 잘 하고 있는지를 잘 확인을 해주어야 합니다. 그러지 않고서는 문제가 있을 수 있기 때문이죠. 그리고 피안타율 이라던지 피출루율 같은 여러가지의 투수의 능력을 판단하게 만드는 방법들이 존재하고 있지만 가장 효율적으로 투수들이 실점을 잘 막는지에 대해서는 아는것이 거의 불가능하다고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바로 투수 방어율 계산 공식 부분입니다. 평균 자책점(방어율) = (총 자책점 X 9) ÷ 총 던진 이닝수 이라고 볼 수 있죠. 이는 아주 중요한 부분이니 꼭 기록을 하시고 나서 아예 외워 버리는 것이 좋다고 권해드릴 수 있습니다. 보통 평균적으로 자책점이 2점 미만인 경우에는 혼자서도 메이저리그를 캐리하는 것이 가능한 외계인급 투수라고 기준을 잡고 보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2점 중반 그리고 3점 초반까지는 실력이 상당히 있는 좋은 투수라고 보는 것이 가능하다는 부분도 인지해 주시면 좋습니다.

, , , , ,

Comments

전 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State
  • 현재 접속자 53(1) 명
  • 오늘 방문자 455 명
  • 어제 방문자 753 명
  • 최대 방문자 1,059 명
  • 전체 방문자 176,107 명
  • 전체 게시물 39,356 개
  • 전체 댓글수 30 개
  • 전체 회원수 29 명